슈퍼아이(super i)가 만드는 콘서트, 페스티벌, 그리고 그 외의 프로젝트는
콘텐츠/IP에 생명을 불어넣고, 
그 감동을 현장과 무대에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팬들의 경험에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합니다.

슈퍼아이 로고의 타이포그래피는 둥글고 유려한 서체로 표현되어,
친근하고 대중적인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이는 슈퍼아이(super i)가 지향하는
‘감동적인 경험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다’는 철학을 반영합니다.
아울러, 알파벳 

i의 모양이 살짝 기울어져 있는 것은 정적인 상태가 아닌,
역동적인 움직임과 창의성을 상징합니다.
궁극적으로 슈퍼아이는 단순한 이야기를 만드는 것을 넘어,
콘서트, 페스티벌, 특별한 경험을 통해 
감동을 실현하고
새로운 여정을 제시하는 역동적인 브랜드임을 의미합니다.